메뉴

닫기

소통공간

이벤트

메뉴보기
home 소통공간 이벤트
봄날의 찐산타이벤트

달이와 청이

신정옥 | 2022-04-14 | 조회수 : 277

진구장애인복지관 응모(달이와 청이).gif

4.20 은 장애인의 날입니다.

장애인은 비장애인과 함께 지역사회의 한 구성원로서  차별받지않고 살아가야하는 운명 공동체의 한구성원입니다.

응모작 캐릭터는 달팽이와 청개구리를  타켓화하였는데, 달팽이는 느리지만 꾸준함을 표현하였고, 청개구리는 반대의 행동을 하지만 결국은 자신이 가장 잘할수있는 것을 찾아 최고가 될수있음을 표현하고자 하였습니다. 다시 말해 장애를 가진 사람도 꾸준함을 가지고 노력한다면 할수 있다! 잘할수 있는 것을 찾아 노력한다면 최고가 될수 있다! 는 것을 표현하고자 하였습니다.

 장애인복지관은 장애인들에게 쉼과 교육과 삶을 설계할수있도록 도움을 주는 고마운 곳입니다.

 장애인이 가지고 있는 강점을 찾고 그 능력을 찾아 그것을 삶의 목표로 삼아 살아갈수 있도록 함께해주시고, 또한 그들이 이 지역사회에서 차별이 아닌 다름의 아름다움으로 살아갈수 있도록 노력해주십시오.

 


목록

Warning: Division by zero in /home2/jingureh/public_html/SW_config/Function_protank.php on line 303 Warning: Division by zero in /home2/jingureh/public_html/SW_config/Function_protank.php on line 304 Warning: Division by zero in /home2/jingureh/public_html/SW_config/Function_protank.php on line 305